fnctId=bbs,fnctNo=658
[학생회] 2학기를 누구보다 많이 기대하고 준비하는 하나비!
- 글번호
- 409497
- 작성일
- 2025-07-24
- 수정일
- 2025-08-20
- 작성자
- 일본지역문화학과
- 조회수
- 587
\
안녕하세요! 일본지역문화학과 학생회 하나비입니다.
2025년 7월 22일 화요일, 학생회는 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모두 모여 과방 청소를 진행하였습니다.
많은 학우들이 수업 중간중간 쉬러오기도 하고 밥도 먹으며 재충전을 하는 장소가 과방입니다.
그래서 하나비는 올 한해 과방 시설 개선에 많은 신경을 쓰고 더 좋은 환경에서 학우들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과방에 노후화된 전자레인지를 연초에 교체하고 각종 타입별 충전기를 구비해두었으며, 주기적으로 청소를 하며 깔끔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가능하다면 가구 교체 등의 여러 환경 개선을 위한 사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선 오늘은, 과방의 가구나 짐들을 다 밖에 꺼내두고 청소를 함과 동시에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주는 에어컨의 필터를 분해하고 전문 약품을 통해 깔끔히 닦고 햇빛에 말려두었습니다.
그리고 바닥을 쓸고 얼룩이나 때를 다 문질러서 지워냈고 마지막으로 바닥을 닦으며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아직 개강까지 약 1달정도의 시간이 있지만 하나비는 빠르게 새학기를 준비하며 학우 여러분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9월에 있을 개강총회와 11월의 일문인의 밤 등 재미있는 여러 행사를 계획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즐거운 행사에서 학우 여러분들을 만나는 그 날까지, 또 하나비의 목표인 학우들의 2025년이 누구보다 빛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